남편 피터의 섹스스캔들에 대한 기자회견 후 자녀의 보호에대해 기자가 질문 하고 있다.
알리샤는 2년의 변호사 경력 후 13년 동안의 경력단절에도 불구하고 법대 다니던 시절 친구 윌가드너의 도움을 받아 로펌에 입사하게 된다.
그러나 단순한 입사가 아니고 캐리아고스(길모어 걸스에서 로리의 연인이었던)와의 진검승부에서 승리해야 입사가 되는 조건이었다. 그럼 그렇지..
수감된 피터를 면회하는 알리샤. 그간 집을 팔고 그녀는 생활비를 벌고있으며, 피터의 어머니가 당분간 아이들을 돌보기로 했다.
알리샤는 피터에게 자신의 감정을 나타내고,
전 쿡카운티의 검사장이었던 피터는 그녀가 맡은 사건에 대한 힌트를 던져준다.
그녀는 그에게 예전으로 절대 돌아갈수없다는 말을 남긴다.
판사출신의 남편을 제대로 내조한 시어머니(재키)는 그녀에게 피터를 용서해라고 말하지만,
알리샤는 피터의 더러운 사생활이 만천하에 드러나 가정을 파탄냈다며 시어머니(재키)에게 자신은 용서할 수 없다는 말을한다.
윌과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이 바닦의 기라성 같은 선배 다이앤. 알리샤가 맡은 무료변호는 다이앤이 밀고 나갔던 방식을 알리샤 방식대로 끌고 나가자 화가나 그녀을 차석변호인 자리로 밀어내려하고, 그녀와 경쟁상대인 캐리에게 수석변호인을 맡기려한다.
피터의 섹스테입을 유출시키고 그를 검사장 자리에서 물러나게 만든 장본인이며 그 검사장 자리에 앉게된 글렌차일즈를 만나 알리샤는 그녀의 감정을 똑뿌러지게 말해준다.
첫 사건을 멋지게 해결하고 감사인사를 받고 있는 알리샤.
Posted by 미드사랑